안양일번가 조개구이집에서.

Posted by 호기짱
2014. 3. 10. 12:24 맛난거 먹기/안양, 의왕, 군포 맛집

WOW

맛있는 조개구이. 

지난 토요일밤, 처남과 오랜만에 안양일번가에서 한잔 했어요. ^^

메뉴는 조개구이!!

 

워낙 해산물을 좋아하는 집안이라. 조개구이도 엄청 먹는데.

이날 처남이 괜찮은곳이 있다고 해서 처음 가봤어요. 

 

 

 

 

안양일번가에 가보면 조개구이집에 꽤 여러군데가 있는데요.

이날 간 곳은 제가 처음 가본곳.

착한조개라는 곳이었어요.

 

메뉴는 조개구이 모듬으로.

가격은 3만5천. 뭐 적당한 가격이었어요.

모듬구이에는 조개류와 대하2마리. 누룽지탕. 계란이 나왔어요. ^^

 

누룽지탕은 고소하니~ 맛나더라구요 ㅎㅎ

 

 

 

 

 

내부 모습이에요.

참. 정겨운 모습이죠 ㅎㅎ

토요일 밤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꽤 많더라구요.

 

 

 

 

 

요녀석이 바로 누룽지탕.

안양 조개구이집에서 이렇게 나오는곳이 아마 없는듯 한데...

여긴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조개도 손질이 되어서 나오구, 치즈가 뿌려져 있어서 참 부드러웠어요. ^^

 

 

 

 

 

저건 계란입니다.

날계란을 주는데, 저렇게 치즈가루를 뿌려서 익혀먹는거에요.

조개류야 비슷비슷하니까. 이런 특이한것만 올려봤습니다. ^^

 

 

전반적인 느낌은.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메뉴도 깔끔했어요.

특히 직원분들이 수시로 와서 조개를 짤라주고, 익혀주더라구요.

보통은 그냥 자기가 직접 구워 먹는데.

참 편리하니 좋았습니다. ^^

 

 

안양일번가에서 술 먹은지도 꽤 오래된것 같은데

오랜만에 안양 조개구이 맛나게, 기분 좋게~ 먹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