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디저트, 쇼콜라떼 한잔 하며 분위기 잡기 ㅎㅎ

Posted by 호기짱
2013. 11. 29. 15:37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스트레스를 받거나 고민이 많을때면 왠지 저는 달콤한것이 마구마구 땡기더라구요. ^^;

그래서 오늘은 점심식사 후 아메리카노가 아닌 쇼콜라떼, 아주 달달한 걸로 디저트를 했습니다.

 

 

 

쇼콜라떼를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영어인줄 알았는데 프랑스어.. ㅎㅎ

 

 

chocolate 초콜릿 맛이나 향이 나는, 또는 초콜릿을 넣은... 이런 뜻이네요. ^^

 

 

 

이런 맛있는 쇼콜라떼는 그냥 먹기만 할순 없으니까. 이쁘게 사진 찰칵~~~ ^^

 

오늘은 블랙프라이데이라고 해서 여기저기 사이트에서 세일하는것도 많고 하던데..

전 딱히 살것이 없으니.. 그냥 쇼콜라떼나 마시면서 금요일을 보내야겠어요 ㅎㅎ

 

모두 즐거운 불금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