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아내 뭉이생일을 위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샀어요.

Posted by 호기짱
2013. 12. 17. 14:21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어제 12월 16일은 저의 예쁜아내 뭉이의 생일이었어요. ^^

생일선물을 미리 준비하지 못해서 아내에게 너무 미안하네요 ㅜㅜ

(조만간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이 합쳐서 하자 ^^; ㅎㅎ) 

 

 

평소 아내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이번 생일엔 특별히 아이스크림케이크로 ㅎㅎ

날씨가 추워서 그냥 일반 생크림케이크를 사려고 했지만... 최종 결정은 이걸로 ^^

곧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케이크 장식도 예쁜 쿠키에 메리크리스마스~ 라고 되어있네요.

 

옆에 쿠키는 꼭 쿠키런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랑 비슷한거 같기두.. ^^

 

 

 

벌써 제 아내 나이가.. 31이군요.

저랑 결혼한지가 이렇게나 오래 되었다니. ㅎㅎ ^^

그동안 제 옆에서 많이 도와주고 사랑해줘서 너무 고마워~~

 

 

 

아들녀석이랑 아이엄마 생일케이크를 사기위해 베스킨라빈스31에 갔는데

이렇게 이벤트를 진행중이었어요.

예쁜 소원을 적어서 트리에 걸어놓으면 끝!

뽑히면, 뭔가 선물을 준다는데...

이런거 은근히 기대되더라구요 ㅎㅎ

 

제 아들에게 소원을 빌어보라고, 적어보라고 했더니...

"마술사가 되게 해주세요~" 라고 썼네요 ㅋㅋ

 

 

 

이제 집에다가도 이렇게 예쁜 트리하나 설치해야겠네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들꺼랑 아내것도 준비해야 하는데 뭘 준비해야할지 고민입니다. ㅡㅡ;;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