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피엘, 나를 기억해준 스탭분 Thankyou ^^

Posted by 호기짱
2013. 12. 13. 16:19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오늘처럼 추운날씨에는 역시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

내 몸을 녹이며 바쁜 업무속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공간, 커피피엘.

 

신사역쪽에 있는 커피숍인데요. 점심식사후에 또는 미팅때 가끔 가는 곳입니다. ^^

 

저는 여기 커피피엘에 가면 주로 아메리카노 19번을 마시거나,

쇼콜라떼라는 아주 달콤한, 코코아같은걸 마시는데요. 당분이 부족할때 자주 먹죠 ㅎㅎ

 

커피 주문하고 VIP쿠폰을 보여주면 10% 할인을 해주는데, 

항상 제가 가면 저를 기억해주는 스탭분이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

 

 

 

커피피엘 외부 모습이에요.

외부 모습이 매우, 대단히 도시적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이런 차가운이미지, 도시적인 이미지를 참 좋아해요.

 

 

 

금연공간과 흡연공간이 구분되어 있구요.

흡연공간실에는 이렇게 따듯한 난로도 준비되어 있어서 참 좋습니다.

추울것 같은데, 은근히 괜찮더라구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인테리어.

 

 

 

신사역 주변에는 커피숍이 무지 많아요.

다 가보진 않았지만, 항상 가면 저를 기억해주는 스탭이 있는 커피피엘, 그래서 여기가 좋아요 ^^

 

오늘도 어김없이 쇼콜라떼를 먹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