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내리는 겨울밤, 시원한 망고 플랫치노 한잔 ㅋ

Posted by 호기짱
2013. 12. 19. 15:08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어제밤에 꽤나 많은 눈이 내렸었는데

오늘날씨 역시 눈도 제법 내리고, 기온도 영하권이네요. 

감기걸리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을 더 써야겠어요~~~ ^^

 

 

 

어제밤 강남에 있는 자연산 횟집 전문점에서 회를 맘껏 먹고 집에 돌아가는 길.

눈내리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어 남겨봤어요.

헉.... 눈내리는 모습을 분명 찍었는데... 눈은 잘 안보이는군요. ㅡㅡ;;

조명만 너무 강하게 나왔어요 ㅋㅋ

 

 

 

회먹으러 가기전, 잠시 시간이 남아서 들린 커피숍.

일하면서, 회의하면서 커피는 하도 많이 먹어서, 좀 춥긴했지만 상큼한 음료가 생각났기에..

망고 플랫치노를 먹어봤습니다.

 

플랫치노가 뭔지 몰랐는데 뭐 먹어보니, 그냥 망고 슬러쉬? 그런거같네요 ㅎㅎ

상큼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입안이 좀 춥긴했지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