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한정식 - 여기서 아주 배터지게 먹었네요 ㅋㅋ

Posted by 호기짱
2014. 4. 15. 10:17 맛난거 먹기/안양, 의왕, 군포 맛집

 지난 주말. 정말 따사로운 햇볕과 함께 날씨가 너무나 좋았는데요. ^^

저는 강아지들 산책도 시키고, 아들과 그림그리기도 하고

나름 알차게 보냈거든요. ^^

 

 

토요일날은, 어머님 친구분께서 안양에서 한정식집을 오픈하셨다길래

거기 가봤습니다. 간판위치나 건물위치가 다소 안쪽에 있어서 좀 찾기 어려웠지만..

 

 

어머님과 숙모님, 처남, 처제, 그리고 우리 가족. 이렇게 많은 식구가 갔는데요.

 

안양 한정식!! 어디 뭐뭐 나오는지 보시겠어요? ^^

 

이날 정말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ㅋㅋ

 

 

 

연어샐러드. 제가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연어. 거기에 샐러드 ㅋ

이거 맛있더라구요. 소스가 뭐더라...ㅡㅡ;;

 

 

 

 

 

요것은... 홍어와 보쌈. 그러고보니 김치가 빠졌네요.

이건 그럼 삼합이 아닌... 이합??? @.@

 

 

 

 

 

이건 갈비찜. 여기 국물에 밥 비벼먹어도 엄청 맛나죠. ㅋㅋ

 

 

 

 

 

 

 

 

 

이건 떡갈비.

어린이들이 아주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죠.

제 아들도 좋아하구요. ^^

 

 

 

 

 

이건 해물누룽지탕인데요.

해장용으로 아주 좋은것 같아요.

해장할때 보통 짬뽕이나 얼큰한것을 드시는 경우가 많은데

오히려 속을 버릴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에는 피자나 스파게티

뭐 이런걸로 해장하시는분이 종종 있는데... 저는 그렇게까지는 못하구 ㅋㅋ

 

이런 부드러운 국물로 해장을 합니다. ^^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누룽지.

 

 

 

 

 

요건 오징어였나. 낙지였나...

 

 

 

 

 

코스요리가 다 나오고 나서, 마지막에 등장하는 식사타임!!

 

엄청 많은 종류의 반찬이 나옵니다.

(이거 남기면 아까운데.. ㅜㅜ)

 

 

 

 

 

저희 장모님께서 좋아하시는 돌솥밥!!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아마 모든분들이 그럴꺼에요. 

일반 공기밥보다는 이렇게 돌솥밥에 나오는것이 더 구수하구~~

 

특히 어린이들은 저런 밥을 특이하게 생각해서 더 잘먹더라구요. 

고구마와 대추, 호박도 있구요. 맛납니다. ^^

 

 

 

 

아.. 이게 무슨 찜이랬는데.. 코다리찜??

윽... 기억이 가물가물.. 그 전날 술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ㅡㅡ;;

 

 

 

 

 

게장과 새우장입니다.

게장은 밥 도둑이죠. ㅋㅋ

 

 

 

 

 

돌솥밥은 역시. 밥을 긁어내고 누룽지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나주에 먹는 이 누룽지 국물!!

이게 엄청 맛납니다. ㅋㅋ

 

 

 

안양 한정식. 보통 백운호수쪽 가면 한정식집이 많이 있는데요.

안양시내 안에서 한정식집을 가보기는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한정식집을 찾아서 다니는편은 아니지만, 어머님 친구분께서 하신다 하길래

다같이 가봤거든요. 어머님 친구분께서 하시는 안양 한정식집이라 감히 평가하긴 그렇지만...

 

그래도 저는 리뷰 블로거로써 리뷰는 해야 하니까. ^^

 

일단 안양 한정식집, 가게 위치는 괜찮았습니다. 시내에 있어서 교통편도 좋구요.

다만, 건물에 붙은 간판 위치가 좀 거시기 해서 그런지 한눈에 잘 안보이더라구요.

 

음식점이므로 가장 중요한건 바로 맛이겠죠.

제가 전라도 출신이라 약간 음식을 짜게 먹는 경향이 있는데.

그걸 감안하고 본다면. 이곳 안양 한정식 음식맛은 조금 싱거운편입니다.

제 기준에 그런거구요. 평상시 짜게 안드시는 분들에게는 잘 맛을것 같네요.  ^^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구요.

 

 

 

아침부터 엄청 맛난 음식사진들을 올려서, 글을 쓰는중에도 배가 고팠지만.

이제 마무리네요 ㅋㅋ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

 

이상 "안양 한정식"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