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맛집 채선당 월남쌈 샤브샤브 요거 괜찮네요. ^^ 맛도 있고 재미도 있고

Posted by 호기짱
2013. 6. 26. 16:12 맛난거 먹기/안양, 의왕, 군포 맛집

안양맛집중 이번에 가본곳은 채선당입니다.

일반 샤브샤브와 달리 여기는 월남쌈 샤브샤브 메뉴가 있는데요. 맛도 맛이지만, 일딴 월남쌈에 싸먹는 재미. ^^

보통 포베이나, 포호아, 호아빈 등 베트남식 요리전문점에 월남쌈 요리를 맛 볼수 있지만

이렇게 샤브샤브와 접목시킨 좋은 궁합의 월남쌈 샤브샤브 요리를 맛보는 것도 매우 유익한것 같아요.~

 

 

샤브샤브에 뺘져선 안될 메인요리죠. 바로 소고기입니다. 여기 채선당에서는 호주산을 쓰고 있네요. ^^

만두와 칼국수도 있구요.

 

 

 

기본육수 오른쪽에 있는 검은 그릇의 용도는? 다 아시겠지만, 월남쌈의 라이스페이퍼를 먹기위한 용도의 물이죠. ^^

물이 뜨거우므로 주의하셔야 해요~

 

 

샤브샤브용 야채입니다. 상추를 비롯한 각종 채소와 버섯류가 보이는군요.

채소는 보고만 있어도 몸이 저절로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 버섯도 몸에 매우 유익하구요.

 

 

 

기본 소스 3가지입니다. 흠.. 소스 이름은 다 모르겠지만, 맨 좌측은 조금 매콤? 칼칼한 맛이었구요.

두번째는 된장소스? 뭐 가장 무난한 소스라고 볼수 있죠. 오른쪽은 칠리소스인가...

 

 

호주산 소고기의 근접촬영입니다. ^^ 보기 참 좋죠? 맛도 좋았습니다.~

 

 

월남쌈의 라이스페이퍼입니다. 라이스페이퍼는 이렇게 딱딱하지만 물에 살짝 넣었다 빼주면

아주 말랑말랑.. 참고로 너무 오랫동안 물에 넣어두면 안되요. 자칫 저 원형모양을

잃어버리는 불상사가 생깁니다. ㅜㅜ ^^

 

 

라이스페이퍼에 각종 채소와 샤브샤브용 소고기를 같이 넣어봤어요. 그리고 원하는 소스를 찍어서

입에 쏙~ 넣어주면~~ ㅎㅎㅎ 군침도는군요.^^;;

 

 

워낙 식성이 좋은 우리가족은 소고기며 채소며 팍팍 투하시킵니다. ^^

 

 

이렇게 여러가지 채소와 소고기의 조합 + 라이스페이퍼까지. 정말 맛있는 조합이네요. ^^

 

 

다시 예쁘게 싸서 한입~~

제 아내는 월남쌈을 이쁘게 싸서 먹더라구요. 전 그냥 가운데 몰아놓구 대충 싸는데 ^^;;

뭐 이리하나 저리하나 입으로 잘 들어가면 되는거죠. ㅎㅎ

 

 

샤브샤브를 맛있게 먹고나면 이렇게 칼국수 타임, 그리고 죽 타임이죠. ^^

국물맛도 개운하면서도 시원했습니다. 칼국수 쫄깃 했구요. 죽까지 깨끗하게 먹었어요.

설거지할일 거의 없었을꺼에요. ㅎㅎㅎ

 

 

안양맛집중 이번에 가본곳은 채선당이라는 월남쌈 샤브샤브집. 위치는
CGV안양 옆건물에 있어요. 주차장은 뒤에 마련되어 있구요. 처음에 주차장 찾느라 한바퀴 뺑 돌았네요. ㅜㅜ

매번 이렇게 음식점에 갈때 느끼는거지만 딱 두가지가 구비되어 있지 않으면 아무리 맛집이라 해도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바로 주차장과 금연음식점. 아이가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흡연을 하는 그런 음식점은 절대 가지 않거든요.

아무튼 이번에 아내의 추천으로 가본 안양맛집 채선당의 월남쌈 샤브샤브는 꽤 괜찮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