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남부시장에 위치한 안양족발맛집. 진짜 꼬들꼬들~ 쫄깃쫄깃~ ^^

Posted by 호기짱
2013. 6. 14. 12:38 맛난거 먹기/안양, 의왕, 군포 맛집

꼬들꼬들~ 쫄깃쫄깃, 간단한 식사겸, 술안주로 좋은것이 바로 족발이죠. ^^

벌써 군침이 넘어가는군요 ㅎㅎ

 

보통 족발을 집에서 배달로 시켜먹는 경우가 많아요.

제가 족발 매니아로써, 여기저기 시켜먹어봤지만, 음.......

 

뭐 아무튼, 안양에 남부시장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그곳에 숨겨진 안양맛집, 안양족발맛집이

있었습니다. ㅎㅎ 풍년식품이라고 식자재납품을 전문적으로 하는 큰 도,소매 식료품 가게가 있어요.

그 풍년식품을 돌아서 우측으로 가면, 바로 제가 찾던 숨겨진 맛집, 족발집이 나옵니다. ㅋㅋ

 

순대국과 술국을 주로 파는 시장안에 있는 조그만한 가게에요.

아주머니 혼자서 하시는것 같은데.. 친절하면서도, 가격도 무지 저렴. 족발이 7천원입니당.

가격만 싼것이 아니라, 진짜 족발 고기가 쫄깃쫄깃해요. 배달족발과는 뭔가 다르더라구요.

 

물론 배달 족발처럼, 여러가지 서비스가 있는것은 아니에요.

하지만 메인요리인 족발로 승부하는것이죠. ㅎㅎ

 

 

겉모습은 다소 허름해보이는 작은 식당이지만, 맛은 정말 좋았어요. ^^

아쉬운것은 배달이 안된다는것 ㅡㅡ;;

안양 남부시장에 가시거든, 풍년식품을 지나 가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으실꺼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