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로 손상된 내 간을 보호해보자. 한국야쿠르트 쿠퍼스프리미엄 효능과 가격

Posted by 호기짱
2013. 10. 21. 18:21 일상 & 이것저것 리뷰/무엇이든 리뷰

많은 직장인들이 회식이며, 거래처 접대며, 동료들과 퇴근 후 한잔 등 일주일에도 두세번은 많든 적든

술을 마시게 되는데요. 그 술(알콜)로 인하여 우리의 간은 무척이나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ㅜㅜ

제 경험으로 비추어 봤을때 20대때는 체력적으로 좋았기때문에 매일매일 술을 마셔도 그 다음날 업무에

큰 지장이 없었는데요. 30대가 넘어서부터는 서서히 아침에 일어나기가 더욱 힘들어지더라구요. ㅡㅡ;;

 

어디서 들은얘기인데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술을 마실때 한번 왕창 마시고 며칠동안 쉬는게 좋다고 해요. 매일 조금씩 꾸준히 마시는것보다.

오히려 간이 쉴 틈이 없어서 후자쪽이 더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

 

어쨋든, 요즘 특히나 제 간이 힘들어하는것 같아서, 뭔가 도움을 주고자(술을 끊을수는 없으니..ㅎㅎ)

한국야쿠르트의 쿠퍼스프리미엄을 마셔보기로 과감히 결정을 했어요.

매일 아침마다 배달원께서 갖다주시는데요. 아직 먹어본지가 일주일정도라서 딱 좋다 안 좋다 라고

얘기하기는 섣부른것 같습니다.

 

 

 

쿠퍼스프리미엄 제품에도 표기되어 있듯이

"알골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음" --> 꼭 도움을 준다라고 표기 하진 않았네요.  ^^;

즉, 도움을 줄 수 있다라는 말은 무조건 도움을 준다라고 단정하기는 어렵지만, 안먹는 것보다는 비교적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해석해야 하는것 같습니다. ^^; (어렵군요)

 

뭐 어찌되었든 간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들어간것 같긴 합니다.

쿠퍼스프리미엄 효능은 크게 알콜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인데요.

일단 식약처가 인정했다고 하는 밀크씨슬추출물이 260mg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이 2,460mg 들어갔다고 하구요.

(사실 이게 어느정도 양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ㅜㅜ)

그냥 좋다고 믿고 먹을 뿐입니다. ^^ ㅎㅎㅎ

 

 

 

일반 쿠퍼스와 달리 쿠퍼스프리미엄은 뚜겅부분에 알약(정제) 2개가 들어 있습니다.

이것이 밀크씨슬추출물로 만든 알약같은데요. 따로 빼서 먹을 필요없이 뚜껑을 따서 그냥 마시면 알아서

입으로 들어옵니다. ^^

 

쿠퍼스프리미엄 가격은 어디에서 사든지 동일하다고 하네요.

배달하시는분께 회사에서 여러명이 같이 먹을꺼라고 좀 네고(?) 해달라고 했는데 쿠퍼스프리미엄 가겨은

똑같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

 

들어간 원료를 좀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니,

밀크씨슬추출물(미국산)과 헛개나무과병추출물(중국산) 외에 돌미나리추출분말(국산)도 들어 있네요.

더덕추출농축액도 들어있군요.

 

아직, 이 제품의 효능을 파악하기엔 부족했지만, 한달 마시기로 했으니 한달동안 꾸준히 마셔보면서

몸의 변화(?)를 느껴보고자 합니다. ^^; 가격대비 얼마나 제 간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