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스타 S콘서트 후기, 뜨거웠던 올림픽홀!!

Posted by 호기짱
2013. 10. 14. 12:02 일상 & 이것저것 리뷰/무엇이든 리뷰

아는 지인분이 주신 씨스타 콘서트 티켓!!

이런 콘서트를 가본것이 정말 처음이라, 가기 전부터 엄청 설레이고 기대감도 만땅~~^^

특히나 걸그룹의 대세인 씨스타 S콘서트라서 더더욱 기대가 컸습니다. ㅎㅎㅎ

 

씨스타 콘서트는 이번이 2번째라고 하더라구요.

섹시한 걸그룹이라 남자 관람객이 많을줄 알았지만, 여성팬들도 정말 많았어요.

S콘서트의 S가 무슨 의미인지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두번째(세컨드)라는 것도 있고

섹시(Sexy)라는 것도 있을것 같고, 스폐셜(Special)...등 S의 의미가 많은것 같아요. ^^

 

 

 

씨스타 콘서트는 올림픽공원내에 있는 올림픽홀이었어요.

올림픽공원도 처음인지라, 주변도 구경할 겸 조금 일찍 도착해서 점심을 먹고 공원을 둘러봤어요.

가족끼리, 연인끼리, 공원내 가득 붐비더군요.

 

특히 이날은 날씨가 매우 좋았어요. 덥지도 않고, 시원한 바람도 많이 불었구요.

가을은 참 걷기에 좋은 날씨같아요.

 

 

 

점심을 먹고 나서 주변을 좀 둘러보다가 씨스타 콘서트 공연 한시간 전쯤에 도착해보니 벌써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일본 등 외국인도 중간중간 보였구요. 학생들도 정말 많았어요.

휴가 나온 군인도 있더군요. ^^

정말 씨스타는 여러사람에게 인기를 받는걸 실감했어요. ㅎㅎㅎ

 

 

 

저희가 앉은 자리는 F석이었어요. 저기 무대 바로 앞 양쪽이 S석인데, 아마 팬클럽이나 정말 씨스타의

진정한 팬들이 자리를 한것 같았구요.

저는 지인분께서 좋은 좌석티켓을 주셔서 F열의 앞자리에 앉게 되었습니다.

 

씨스타가 공연 중간중간 앞 무대로 나왔었는데, 바로 코앞에서 보는듯 했어요. ^^

황홀했죠 ㅋㅋㅋ

 

 

 

씨스타 S콘서트는 6시 조금 넘어서 시작을 했어요.

올림픽홀 공연장 내부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했습니다.

콘서트 공연장이 이런거구나.. 새삼 느꼈네요. 제가 콘서트는 처음이라 뭐든 다 새로웠어요. ㅎㅎ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했던 씨스타 콘서트의 시작!!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 역시 댄스 걸그룹답게 그 시작이 매우 화려했어요. ^^

수많은 사람들의 환호와 함께 시작된 콘서트!!

 

제 몸 역시 가많이 있지 못하고 들썩들썩!! ^^

 

 

 

드디어 화려한 댄스와 함께 씨스타 콘서트가 시작되었어요.

그동안 TV에서만 봐오던 씨스타를 이렇게 직접 눈 앞에서 보다니.. 너무 황홀했어요 ^^

 

 

 

특히 제가 앉아있던 F석의 앞 무대에 나와서 이렇게 노래와 댄스를 할때에는 완전 대박!!

걸그룹이든 다른 가수들이든, 연예인을 막 찾아서 보는 정도는 아니지만, 그대로 이렇게 바로 눈앞에서

예쁜 걸그룹이 춤과 노래를 부르니.. 감격에 감격이었습니다. ㅎㅎ

 

 

 

약 2시간 30분동안 끝없이 이어진 섹시 걸그룹 씨스타의 S콘서트.

다음번 콘서트때에도 꼭 한번 더 가볼려구요.

 

정말 화끈하고 즐겁고, 신났던 씨스타의 콘서트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