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으로 만든 요리, 에그마스터 사용후기

Posted by 호기짱
2013. 11. 13. 11:20 일상 & 이것저것 리뷰/무엇이든 리뷰

오늘날씨는 어제보다 제법 풀린거 같아요. ^^

다행히 별로 춥지 않아서 옷차림은 어제보다 좀 가벼웠습니다. ㅎㅎ

 

보통 아침식사 어떻게 하세요?

밥과 국으로 하루를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이고, 간단한 빵과 우유로 시작하시는 분도 계실것이고.

과일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아침을 해결하실것 같은데요. 

아침식사를 꼭 해야 좋다, 아니다 라는 의견이 많이 있고, 또 방송에서도 각각의 장단점이 나오긴 하지만..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꼭 부담을 가지면서까지 식사를 정식으로 할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

 

너무 빈속으로 학교를 가거나 출근하는것도 문제가 될것이구요.

그래서 우리집은 간단한 요리, 즉 계란으로 만든 요리를 먹고 있습니다.

 

 

 

아침마다 와이프가 과일을 잘라주거나, 아님 갈아서 과일주스를 줄때도 있구요.

간단한 모닝빵과 우유로 해결할 때도 있어요.

꼭 밥과 국을 먹는건 아니지만 항상 뭐든 먹고 나오는편입니다. ㅎㅎ ^^;;

특히 가장 많이 먹는것이 계란으로 만든 요리입니다.

 

계란은 단백질이 풍부해서 좋지만, 노른자에는 지방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때문에

너무 많이 먹는것은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을수 있으므로, 적당히~~ 뭐든 적당히~~~ ^^

 

바쁜아침에 간단하게라도 아침식사를 꼭 준비해주는 와이프한테 일단 감사를 표하며... ^^;;

홈쇼핑에서 보다가 꽤 괜찮아 보이는 제품이 나오길래 유심있게 살펴봤어요.

바로 에그마스터라는 제품인데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꽤 여러가지 제품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가격대는 비슷비슷한거 같구요.

 

 

 

여러종류의 에그마스터중, 제 와이프가 선택한 것은 애니롤 에그마스터라는 제품이에요.

다른것에 비해 가격대가 좀더 비싸긴 했는데, 상품설명을 보니까.

다른 유사제품에 비해 조리속도가 3~4분정도 빠르다고 하더라구요.

빠른게 문제가 아니라. 기름누수현상이 없고, 60분후 자동으로 온도가 차단 되는 등 안정성이 있어

보이는게 결정적이었죠. 기울어지면 또 바로 전원이 차단된다고 하구요. 안전제일!!!

 

또한 조리기와 포트가 구분되어 세척하기에도 좋다고 하네요.

코팅도 더 잘되어 있다고 해서...

뭐 다른 제품을 써보지 않았기에 꼭 이 제품이 좋다라고 하기엔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어쨋든 산거니까 좋다고 믿고 쓰는것일뿐.!! ^^

 

 

 

나무젓가락을 넣어서 핫바처럼 먹어도 되고

이렇게 다된 계란요리를 빼서 다른 방법으로 먹어도 좋구요. ^^

암튼 이 제품을 사용해보면서 안전성이나 이런건 아직 잘모르겠지만

딱 느낀점은 바로 '편리성'이었습니다. 시간대는 생각보다는 좀 걸렸구요. (엄청 빠르진 않아요 ㅋㅋ)

 

 

 

오늘 아침식사로 먹은 계란으로 만든 요리, 에그마스터를 이용한 요리입니다.

맛있어 보이지 않으세요? ^^;

꼭 어묵같이 생겼네요 ㅋㅋ

 

암튼 아침식사 꼭 거르지말고 뭐라도 꼭 드세요. ^^

빈속으로 나오면 괜히 춥고, 힘도 없고, 머리도 안돌아가고...ㅜㅜ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