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블로그 초보 리뷰어 선정^^ 도니도니 구이팬 과연 어떨지.

Posted by 호기짱
2013. 12. 12. 13:32 일상 & 이것저것 리뷰/무엇이든 리뷰

눈이 펑펑 엄청 내리는 오늘날씨.

위드블로그에서 문자 한통을 받았네요. 

뒤브블로그 리뷰어에 선정되었단 문자 ㅎㅎ ^^ 며칠전 도니도니 삼겹살 구이팬 리뷰어 모집을 하길래

신청을 해봤는데, 선정 되었어요. 

 

위드블로그라는 사이트에 가입한지는 꽤 되었지만 사실 그동안 잊고 지냈었는데

며칠전 우연한 계기로 다시 로그인 해봤다가 집에서 고기를 즐겨 먹는탓에 괜찮은 아이템 같아서

신청 해봤거든요. ^^

 

 

 

도니도니 삼겹살 구이팬.

아직 물건은 받지를 않아서 과연 어떨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이미지만 봤을땐 괜찮은것 같기도..

 

그동안 실제로 제품을 구매해서 써보면서 리뷰를 올려보긴 했지만

이렇게 리뷰어로 선정되서 써야하니까 괜한 책임감? 도 생기네요 ㅎㅎ ^^;;

 

 

 

 

도니도니 구이팬 모양은 일반 삼겹살 구이용 팬과 다르게 돼지 캐릭터 모양이 인상적이네요.

그 기능에 대해서는 나중에 물건을 받아보고, 실제로 집에서 구워먹어 보고 올려볼께요. ^^

 

정말 기대가 되는 도니도니 구이팬.

얼른 왔으면...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