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과자 만들기, 건빵튀김 요리

Posted by 호기짱
2013. 12. 11. 11:36 맛난거 먹기/집에서 직접 요리하기

추억의 과자 = 건빵 !! ^^

 

요즘에는 잘 먹지 않는 과자중 하나인데요. 옛날 군대에 있을땐 정말 즐겨 먹었던 간식거리였던 건빵.

이젠 추억의 과자가 되버렸네요 ㅎㅎ

 

건빵은 우유에 말아서 먹으면 충분한 한끼 식사도 되었고

또 믹스커피와 함께 먹으면 훌륭한 간신거리가 되기도 했죠 ^^

 

요즘엔 너무나 다양한 과자가 나와 있어서 다소 외면당하고 있는 아이템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번에 건빵튀김을 만들어 먹으면서 잠깐이나마 옛 군대생각을 해봤네요 ㅋㅋ

 

 

 

건빵은 수분이 매우 적기때문에 저장하기에 매우 용이합니다.

또한 휴대하기에도 매우 편리한 장점이 있어서 군대에서는 비상식량으로도 많이 활용하고 있는

아주 유익한 과자죠. ^^

 

오늘처럼 눈도 내리고, 추운날, 추억의 과자 건빵에 커피 한잔을 하며

잠시나마 옛 생각을 해보는 시간... ㅋㅋ 참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