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요리 추천, 통마늘 삼겹살요리

Posted by 호기짱
2013. 11. 18. 16:48 맛난거 먹기/집에서 직접 요리하기

집에서 간단한 요리, 간편한 요리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이름하여, 통마늘 삼겹살요리 ^^

 

암예방에 도움을 많이 주는 건강식품 마늘, 하지만 그 맛과 향이 강해서 잘 못드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구워서 먹는다면 맛도 좋고, 향도 좋고, 정말 좋습니다.

특히 기름기가 많은 삼겹살 요리와 같이 먹는다면 아주 좋다고 할수 있죠. ^^

 

 

주말에 외부 일정이 없거나 외식을 하지 않으면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먹는 편인데요.

뭐 그렇다고 거창하게 이것저것 하지는 않아요. ^^;;

아주 간단한, 간편한 요리를 만들어 먹는답니다. ㅎㅎㅎ

 

뭐 만들고 보면 항상... 술안주 같기도 하고. ㅋㅋㅋ

 

 

 

예전에 홈쇼핑을 통해서 질러버린,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최근에 불만제로 방송을 통해서 단점이 나오긴 했지만... 뭐 어쩌겠어요. 이미 산건데..ㅜㅜ

일단 잘 써봐야죠. ㅎㅎ

 

뭐 암튼, 에어프라이어에 이렇게 목살 또는 삼겹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넣어줍니다.

그리고 마늘과, 청량고추, 통마늘을 같이 넣어주는데요.

제가 해보니까 야채류는 고기가 좀 익고 나서 중간정도에 넣어주는게 좋을것 같아요.

 

고기가 익는데 시간이 다소 걸리므로, 오랫동안 에어프라이어에 있으면 야채의 수분기가 다 빠져나가

자칫 타버리거나 너무 딱딱해질수 있거든요.

 

 

 

워낙 육식파인지라...

이렇게 생고기만 봐도 침이 꿀떡~ 넘어가네요. ㅋㅋ

청량고추 역시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ㅋㅋ

 

 

 

요녀석이 바로 그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홈쇼핑 방송보고 괜찮다 싶어 지르긴 했지만.. 최근 불만제로 방송보면서 흠... 다소 성급하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아무튼, 완성된 통마늘삼겹살요리입니다. ^^

생긴건 저렇지만, 맛은 아주 좋아요. 에어프라이어의 단점도 물론 있겠지만, 장점을 본다면 기름기가 후라이팬에

할때보다 비교적 많이 빠진다는점. 먹지 않아도 될 기름을 굳이 먹을 필요는 없으니까요. ^^

 

담백하면서 맛도 좋습니다.

또한 각종 야채와 함께 먹는다면 저녁식사용으로, 또 술안주용으로 아주 제격이에요. ㅋㅋ

 

집에서 간단한 요리, 간편한 요리를 찾는다면, 통마늘삼겹살요리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