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때 가족나들이로 가본 을왕리 골든스카이리조트

Posted by 호기짱
2013. 12. 26. 12:33 즐겁게 놀기/국내여행&나들이

지난 크리스마스는 모두 즐겁게 보내셨나요? ^^

전 가족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가족나들이로, 인천에 갔었어요.

 

인천 을왕동에 있는 골든스카이리조트 워터파크에 다녀왔는데요. 

정말 재밌게 놀았는데, 마지막에 와이프라 핸드폰을 분실.. 탈의실에서 누가 가방과 함께 통째로

훔쳐갔지 뭐에요 >.<

정말 수준이 그것밖에 안되는 못된 여자(다른말로 표현하고 싶지만 인터넷상이라 순화해서 썼네요 ㅡㅡ;;)

암튼 경찰에 신고하고, 분실접수하고 후.... 

 

재밌게 놀러간 가족나들이가 막판에 그것때문에 좀 기분이 우울해졌죠 ㅜㅜ

 

 

 

암튼 이번에 오랜만에 놀러간 가족나들이 장소는 인천 국제공항에서 좀더 들어간 을왕리, 을왕동??

그쪽에 있는 골든스카이리조트인데요. 지하에는 스파시설 및 작은 워터파크처럼 되어 있었어요.

아들이 아직 어려서, 놀이동산 가더라도 기구는 잘 못탔는데, 여기선 바디슬라이딩 및 튜브슬라이딩을

아주 멋지게 잘 타더라구요. ^^ 아주 대견스러웠습니다. ㅎㅎ

 

 

 

골든스카이리조트 외부, 야경모습입니다. 어떤가요? ^^ 괜찮나요? ㅎㅎ

 

 

 

이날 회사 퇴근하고 밤늦게 도착해서, 24일날에는 뭐 밖에서 논게 없어요.

그냥 리조트 안에서 회, 통닭 등을 먹으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ㅎ

 

 

 

근처 통닭집에서 주문한 양념통닭과 후라이드치킨이에요.

불편한점은 리조트내 객실까지는 배달이 안되고, 1층 로비에 가서 받아야 하더라구요 >.<

보안이나 뭐 안전목적때문에 그런거겠죠?

 

 

 

과자와 과일을 이용해서 멋지게 술안주도 만들어봤구요. ^^

나름 준비를 잘 해봤습니다. ㅎㅎ

 

 

 

역시 뭐니뭐니 해도 회!!!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술안주죠 ㅋㅋ

제가 회를 너무나 좋아해서 ㅎㅎ

 

광어회와 우럭회. 현지에서 사면 다소 비싼감이 있어서

출발하기 전에 미리 아는곳에서 사서 포장해서 갔습니다. ㅎㅎ ^^;;

 

가끔 이런 여행지를 가게 되면 좀 비싸게 받는 식당들이 있더라구요.

기분좋게 놀러와서 뭐 그냥 낼수도 있지만, 너무 가격이 부풀려져 있으면 그것또한 좋은 여행길을

망치게 되죠.

 

 

 

아침. 9시경.

을왕리 해수욕장을 배경삼아 찍어봤습니다.

골든스카이리조트 객실에 있는 베란다에서 상쾌한 공기를 마쉬며, 한컷 !! ^^

 

 

 

아쉽게도 이날은 바로 리조트 아래에 있는 워터파크에 가서 노느라. 을왕리 해수욕장은 못가봤어요.

워터파크에서 재밌게 놀고 가는길에 한번 을왕리해수욕장 들려서 좀 걸을려고 했지만.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와이프가 핸드폰을 분실, 도난을 당하는 바람에... 그러지도 못했네요.

 

와이프 핸드폰을 가져간 못된 여자!

돌려줄 생각이 없는듯 핸드폰도 꺼져있고. 후... 정말 나쁜 사람이에요.

뭐 성탄절이라 선물했다 치고 그냥 넘어갈수도 있겠지만. 끝까지 저주하려구요 >.<

제 와이프 핸드폰을 훔쳐간 그 여자는 분명 조만간 아주 안좋은일이 생길것이 틀림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