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뷰에제 울트라스킨베리어 크림, 피부과보습크림 사용 후기

Posted by 호기짱
2014. 1. 7. 13:27 일상 & 이것저것 리뷰/무엇이든 리뷰

새해가 시작된지가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ㅎㅎ ^^;;

새해 계획 했던 일들은 잘 진행되고 있으세요? 전 금연을 계획했는데... 후.. 힘드네요 ㅎㅎ

그래도 화이팅해서 꼭 금연 성공해야죠 ^^

 

제가 오늘 포슷하는 내용은 화장품 사용후기 내용입니다.

 

닥터뷰에제 울트라스킨베리어 크림을 사용해봤는데요. 피부가 다소 건조한 편이라, 특히 겨울철에는

이런 보습크림이 절실한 상황이거든요. 

때마침 아는분에게 선물로 받은 닥터뷰에제 울트라스킨베리어 크림.

 

 

 

용량은 100ml입니다.

일단 포장 색상이 산뜻했구요. ^^ 개인적으로 요런 색상 너무 좋아하거든요 ㅎㅎ

 

닥터뷰에제 울트라스킨베리어 크림은 식물성 줄기세포와 휴면 올리고 팹타이드 성분 복합체가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그래서 피부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고, 보습력이 높아서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다고 하네요.

 

특히 제가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보습력,

베타 클루칸과 하이루론산 성분을 사용해서 고보습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또한, 무라파벤, 무색소, 무미네랄오일로 저자극이라고 하구요.

 

피부가 좀 예민한편이라서 아무 화장품이나 쓰면 붉게 달아오르거나, 가렵거나 하는데,

이건 괜찮았어요.

 

 

 

화장품 뒷면을 보니, NO~ 무라파벤, 무색소, 무향, 무미네랄 처방...

암튼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피부세포 재생을 촉진시켜주고, 피부 노화를 방지해주고,

 

 

 

다소 부끄럽지만 제 손을 공개해봅니다. ㅋㅋ

그냥 어떤 느낌일지 보여드릴려고 했는데, 너무 많이 짜버렸네요 ㅡㅡ;;

 

 

 

위에 설명서에 나와있듯이 무향이었습니다.

크게 자극적이지도 않았구요.

 

 

 

근접촬영입니다.

뭔가 보습 덩어리들이 가득차 보이는군요. ㅎㅎ ^^

 

 

 

확실히 바르기 전보다는 피부가 촉촉해 보이네요.

사용해본지 이제 일주일정도 되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피부에 자극적이지도 않았구요.

 

닥터뷰에제 울트라스킨베리어 크림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본 포스팅은 덕타뷰에제와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