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참치회 전문점 마구로센에서 특별한 시간을^^

Posted by 호기짱
2014. 2. 10. 13:41 맛난거 먹기/서울지역 맛집

즐거운 주말이 끝나고, 월요일 시작, 일상의 시작이네요. ^^

왠지 월요일은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것 같은데, 그래도 화이팅입니다. ㅎㅎ

 

 

지난주 저는 회사 동료들과 함께 맛있는 참치회를 먹었어요. 

일반 참치회가 아닌, 생참치회!!!

바로 신사역 근처에 있는 마구로센 이라는 참치회 전문점인데요. 

이곳 마구로센은 생참치회만 취급한다고 하더라구요

 

 

 

 

생참치라서 그런지 빛깔이 더 고운것 같기도 하고. ^^;;

참치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그래도 맛은 더 있는것 같았어요.

괜히 생참치라서 그런가? 느낌이 그렇더라구요 ㅎㅎ

 

 

 

 

 

여기 신사역 마구로센 생참치회 가격은 두당 45,000원.

기본가격이었어요.

물론 무한리필이 되었구요. 무한리필이 되면 처음에 나온것과는 달리 조금씩

그 종류가 줄어들더라구요 ㅡㅡ;;

뭐 어디나 비슷하겠죠? ^^;;

 

 

 

 

 

사이드음식으로 나온것들.

새우도 있고, 연어도 있구요.

사실 생참치회를 초반에 엄청 먹어대느라, 사이드메뉴는 거의 손을 안대었어요 ㅋㅋ

 

마구로센의 생참치회, 맛이 좋았습니다. ^^

 

 

 

 

 

여기 신사역 마구로센의 코스메뉴는 크게 3가지.

마구로, 마구로 특선, 마구로 스페셜,

이중 우리가 선택한것은 마구로, 기본입니다.

 

 

 

 

 

마구로센은 코스메뉴 말고도 이렇게 단품 사시미도 있는데요.

가장 비싼것이 가마도르와 배꼽살. 이 부위는 정말 살살 녹죠. ㅋㅋ

그 다음이 오도르, 그리고 주도르와 뽈살.

 

정말 그 모양과 색깔만 봐도 군침이 그냥... ㅎㅎㅎ ^^

 

 

아무튼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아주 흐믓한 시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