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회는, 노량진수산시장 ㅎㅎ

Posted by 호기짱
2014. 1. 23. 15:49 맛난거 먹기/서울지역 맛집

어제 노량진수산시장에 갔습니다

회로 배를 채우기 위하여 ㅋㅋ

 

상당히 많은 손님들과 상인들이 어우러져, 꽤나 북적거리는 모습이었어요.

 

수많은 회들중에서 가장 많이 찾는것이 아마 광어회나 우럭회가 아닐까 싶은데..

이날도 역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광어 & 우럭 모두 ㅎㅎ ^^;;

 

 

 

한동안 일본방사능으로 인하여 회를 먹지 않았다가

최근들어 서서히 먹고는 있습니다.

과거 뉴스를 보니 노량진수산시장이 일본방사능 여파로 손님들이 뚝 끊기고

상인들도 엄청 힘들었다고 하는데...

 

이날은 그래도 꽤나 많은 손님들이 있어서, 시장 특유의 활기를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

 

 

 

 

광어와 우럭, 그리고 방어회에 초밥까지.

마무리로 매운탕 ^^

 

이날 엄청 배부르게 회를 먹었네요.

다음번에 노량진수산시장에 오면 대게를 먹어야겠어요.

이번에 가서 구경하니까 대게, 킹크랩 업청 싱싱해보이던데... 가격대가 좀 비싸긴하더라구요 ㅡㅡ;;

 

 

암튼, 노량진수산시장에서 회를 맛나게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