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영동시장 곱창집에서 소곱창을 왕창!!

Posted by 호기짱
2014. 2. 20. 16:04 맛난거 먹기/서울지역 맛집

어제 소치올림픽 김연아 선수의 경기가 있었는데

저는 이날 논현동 영동시장 곱창집에서 소곱창을 왕창!! 먹느라 못봤네요 

아무튼 김연아 선수의 좋은 결과를 축하드리며.

 

 

논현동 영동시장에는 많은 맛집들이 있는. 먹자거리인데요. 

조개구이며, 소고기며, 닭발이며, 곱창이며.. 아주 먹을거리가 많습니다.

 

이날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소곱창!!!

 

 

 

 

2층에 위치한 이 소곱창집은 일단 홀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메뉴를 시키면 이렇게 처음에는 김치국에 라면사리를 넣은것을 주는데요.

이거 맛이 괜찮더라구요. 배고파서 그런지 몰라도. ^^

 

간과 천엽도 나왔는데요.

예전에는 이것도 잘 먹었는데, 요즘엔 생으로 된건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내부 모습입니다.

뭐 어느 곱창집들과 마찬가지로 비슷한 인테리어.

이때만 해도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나중에 막 들이닥치더라구요 ㅎㅎ

 

 

 

 

 

생간과 천엽, 그리고 소금장입니다.

맛있어 보이긴 하나. 요즘에는 생으로 된 음식은 잘 먹지 않아서

이날도 그냥 천엽 하나 먹고는 안먹었어요.

익혀서 먹는게 좋더라구요 ^^

 

 

 

 

 

드디어 주문한 소곱창이 나왔습니다.

떡사리도 있구요.

위에 뿌려진 가루가 뭐냐고 물어보니, 직원 曰 "비밀가루에요~~" ㅋㅋ

 

비밀가루라...

뭘까.. 궁금하네요 ^^

 

 

 

 

아무튼 이날도 어김없이 술을 많이 마셨네요.

맛있는 소곱창과 함께.

개인적으로 막창보다는 곱창이 좋더라구요. 뭐랄까.. 더 고소하고.

막창은 씹는 식감은 좋지만. 그냥 전 곱창에 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