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아이와 놀기, 수채화 풍경화 그리기

Posted by 호기짱
2014. 4. 14. 10:45 즐겁게 놀기/아이와 놀기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

저는 아들과 함께 그림그리기 하면서 주말을 보냈어요.

아들이 요즘 미술학원 다니면서 꽤나 그림그리기에 집중을 하고 있는데요 ㅎ

 

이번 주말에는 강아지 산책도 시키고, 또 집에서 이렇게 물감으로 그림도

그리면서 놀았습니다. ^^

 

 

 

 

수채화 풍경입니다.

아들과 함께 이것저것 검색을 하면서 괜찮은 풍경을 보다가

하나 괜찮은것이 있어서 따라해봤어요. ^^;

 

원래 이런 풍경화는 직접 야외로 나가서 보면서 그리는게 가장 좋으나.

시간도 늦고 해서 야외로는 못나가구, 그냥 집에서 컴퓨터로 괜찮은 풍경 검색해서

그려봤어요.

 

 

수채화 풍경. 어떤가요? ㅋㅋ

 

 

아래는 안양에 있는 중앙시장에 갔다가, 와이프가 네일아트에 쓰면 좋을것 같다고 해서

꺽어온 꽃인데요. 이 꽃 종류가 뭔지 아세요??

향기가 너무 좋은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요즘 와이프가 안양에서 네일아트샵을 내려구 열심히 준비중이거든요. 

여러가지 샘플을 만들면서 열심열심!!

 

제가 여자가 아니라서 네일아트는 잘 모르긴 하지만. 

그래도 옆에서 이렇게 보니까 되게 이쁘더라구요. ^^

 

 

 

안양일번가나 범계역쪽 네일샵이 참 많은데요.

어디다 네일샵을 오픈할지.... 지금 여기저기 알아보는중인데..

 

후.. 빨리 오픈해서. 대박나야 할터인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