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역 근처 회식장소 또는 간단하게 술한잔 할수 있는 곳

Posted by 호기짱
2013. 9. 13. 15:36 맛난거 먹기/서울지역 맛집

 

오늘날씨 참 비가 많이 내리네요.

주말에도 내린다는데.. 주말에 어디 가려고 계획잡으신 분들에겐 참 좋지 않은 날씨소식이네요. ㅜㅜ

저 역시 주말에 어디 움직이려 했는데.. 그냥 집에 있어야 할지도..

 

아무튼 오늘은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술한잔 간단하게 하기에 괜찮은곳을 하나 소개하고자 합니다 ㅎ

강남에는 수많은 맛집들과 술집들이 있는데요. 특히 이번에 가본곳은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작은집이었어요.

 

 

구석으로 들어가서 제대로 내부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만. 일단 찍은거라도.. ㅎㅎ ^^;;

꼭 학교 칠판처럼 생긴 메뉴판이었어요. 나름 옛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ㅎ

테이블이 여러개 있긴 하였으나, 주로 4인용이기 때문에 3~4명이서 간단하게 술한잔 하기에는

좋을것 같아요. 10명 정도의 직장인이 회식장소로 하기에는 다소 제한적일수도 있겠으나

안되는건 아니에요. 한쪽 공간에 마련된 룸(?)은 아니지만 벽으로 막아져 있는데

사진상으로는 보이지 않네요. ^^;;

 

아무튼 그곳에서 테이블을 붙이고 한다면 회식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다만, 가격이 좀 쎈걸로 기억이 나네요..ㅜㅜ

 

 

메뉴판은 특이하게 이런 뚜껑에 올망졸망하게 적혀 있어요. ^^

나름 좋은 아이디어인듯. ㅎㅎ

불빛때문에 잘 보이진 않지만..

 

 

그날 저녁을 먹지 않아서 '추억의 도시락'을 시켰어요. 보통 고기집이나 술집가서 추억의 도시락을

먹어본적이 있는데, 가격이 여기는 두배정도 되었던거 같네요.

도시락 내부는 여러 반찬이 있었어요.

제가 참 저 소시지를 좋아합니다. ㅎㅎ 예전에 어머님께서 계란에 소시지를 해서 주시면

진짜 밥 두공기는 먹었던거 같네요 ㅎㅎ ^^

 

 

같이 간 지인분들의 의견을 모아, 선택한 안주메뉴는 꽁치김치찌개!!

김치찌개를 시킬때, 선택할수 있는데요. 꽁치나 참치 등 원하는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

 

암튼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간단하게 술한잔 하기 괜찮은곳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