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신길동 매운짬뽕, 그 매운맛은 진짜 잊을수 없다 ㅜㅜ, 주말맛집 신길동 매운짬뽕 위치, 서울맛집 가격

Posted by 호기짱
2013. 4. 8. 19:16 맛난거 먹기/서울지역 맛집

지난 주말은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주말이었죠? ^^

이렇게 비가 내린다고 해서 그냥 집에만 있을수는 없었기에~

과감히 밖으로 나갔습니다. ㅋ

 

비도 내리고 좀 매콤한게 땡기던중 예전에 TV에서도 몇번 나왔었던

신길동 매운짬뽕 요리가 생각나더군요~ ㅎㅎ

 

강남이나 다른 지역에도 신길동 매운짬뽕이라는 간판을 달고 하는 곳이 많이 있는데요.

글쎄. 거기가 진짜 맛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우리가 찾아간 곳은 진짜 신길동에 있는 "신길동 매운짬뽕"

 

 

왠만하면 차를 가지고 가지 않는게 좋을것 같아요.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 거의 없기때문에 그냥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편할것 같아요~

 

 

면을 뽑는 기계? 도 사진한번 찍어주고 ^^

 

 

신길동 매운짬봉집 내부입니다. 각종 스티커와 사진으로 도배가 되어 있어요 ㅋ

최강 두산? 흠... 전 기아팬이라.. ㅋㅋ 최강 기아죠 ㅎㅎ ^^

 

 

신길동 매운짬봉 가격은 이렇습니다.

메뉴도 총 3개.

매운짬봉 4,500원

우동 4,000원

김밥 1,500원

 

매운짬뽕 + 우동 + 김밥 이렇게 하나씩 시키면 딱 1만원!!! 깔끔하네요 ㅎㅎ

 

 

자리에 앉아보니 이런 경고? 문구??

빈속이나, 임산부, 위염, 노약자, 고혈압, 위궤양 및 컨디션이 안좋은신분은

매운짬뽕!!! 절대사절!!!

사고 발생시 민, 형사상 책임없음.... 이런 문구를 보니 괜히 겁나네요 ㅜㅜ

(과연 이정도로 매운것인가.. 얼마나 맵기에...)

 

 

아는 지인이 특별히 추천한 비상음료입니다. ㅋㅋ

신길동 매운짬뽕집에는 팔지 않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서 가라고 하네요.

우유 또는 쿨피스,

매운닭발집에 가보면 이런 쿨피스가 많이 있죠 ^^ 역시 매운맛을 달래주는 음료는 쿨피스가 짱인듯.

그러나, 실제 먹어보니.. 우유가 더 나은듯 ㅎㅎ

 

 

김밥 1인분입니다. 뭐 일반적인 김밥이에요.

특별한 재료가 들어간것 같지는 않지만 왜이렇게 맛있는지. ^^

 

 

짜잔~ 드디어 신길동 매운짬뽕의 메인요리, 매운짬뽕 등장~~~

겉으로 보기엔 그냥 평범한 짬뽕같죠? (과연..ㅋㅋ)

 

 

국물을 잘 보면 옆에 고추기름? 아무튼 내 혀를 아주 고통스럽게 할 뭔가가 가득 있어 보이네요 ㅋ

 

 

신길동 매운짬뽕 주인아저씨께서 이렇게 김밥을 숟가락에 올려 국물을 적신 후 먹으면 아주 맛있다고 합니다.

아주~~ 맛있죠?? ㅜㅜ 아주 맵네요. 너무...

 

이날 국물은 거의 먹지 못한듯.

평소에도 매운맛을 워낙 좋아하고 즐기는지라 청량고추, 마늘, 양파, 고추냉이를 달고 사는데

이 신길동 매운짬뽕은 진짜 매운맛중의 매운맛!!

매운 음식 top 10은 물론 top 3에도 들것 같더군요.

 

너무나 매웠지만, 그렇게 땀을 흘리며 먹은 뒤 아이스크림 한입~ ㅎㅎ

정말 행복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