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맛집, 방이동에서 맛본 친절한 삼겹살맛집

Posted by 호기짱
2013. 10. 14. 17:47 맛난거 먹기/서울지역 맛집

요즘 같은 가을날씨엔 실내활동 보다는 실외에서 걷거나 활동하는게 참 좋은데요. ^^

주말에 가족과 함께 올림픽공원에 놀러 갔습니다.

사실 처음 가보는데, 지인분께서 주신 씨스타 콘서트 공연 티켓이 있어서 구경갔다가 겸사겸사 올림픽공원 주변 맛집도

가보게 되었어요. ^^

 

올림픽공원은 지금까지 살면서 처음이라 ㅋㅋ 주변에 뭐가 있는지도 잘 모르지만

무작정 찾아가서 주변을 돌다가 골목길 한쪽에 숨어있는(?) 삼겹살 맛집을 찾았어요. ㅎㅎㅎ

 

올림픽공원 맛집, 방이동 삼겹살맛집!!

이곳은 제주도 통돼지를 취급하는 곳이었는데요. 처음 고기가 나올때부터 '이야~' 감탄했습니다.

바로 고기 두깨때문인데요. 확실히 두꺼웠어요. 

삼겹살 두깨만큼이나 식욕도 막 땡기더라구요 ㅎㅎ ^^;;

 

 

 

묵은지와 함께 나온 제주통돼지 삼겹살. 양파와 버섯도 같이 올려서 굽습니다.

돼지고기 기름과 어우러진 묵은지와 버섯, 양파는 정말 신의 맛이라 할수 있죠. ㅋㅋ

저희 가족이 워낙 육류를 좋아해서리.. 올릭픽공원 주변을 돌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결국 골목길까지 들어가게 되었는데, 그곳에서 딱 눈에 들어온 간판!! "제주통돼지" ^^

 

 

 

내부는 테이블이 한 6개인가 7개인가 있을정도로 좀 작았습니다.

골목에서 동네 장사를 하시는건지 테이블이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뭐 개수가 중요한것은 아니니까 ^^

벽에는 많은 분들이 오고간 흔적이 보이더군요. 뭔가 옛스러운 분위기... 나름 괜찮았습니다. ^^

 

 

 

이렇게 한쪽에는 고구마인지 감자인지, 박스채 놓여있는게 보이네요.

왠지 시골집 가면 저런 분위기인데.. 분위기 괜찮죠? ^^

먼저 고기가 나오고 나서 나머지 반찬들이 셋팅 되었어요.

 

 

 

주인아주머니께서 혼자 홀을 보시고 계시더라구요.

크기가 그리 크지 않기때문에 혼자 하시는것 같은데.. 그래도 점심, 저녁때 사람이 몰리면 힘드실듯..

처음에는 그냥 점심식사로 먹는거라 술을 안하려 했지만. 맛있는 제주통돼지가 익어가는 소리와 냄새때문에..

결국... 소주 한병을 시키고 말았네요. ㅡㅡ;;

 

 

 

올림픽공원 맛집, 방이동 맛집을 검색해보니 아쉽게 여기 제주통돼지마을은 나오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맛있게 먹은 기념으로 하나 올려봤습니다. ^^;

주인아주머니께서 참으로 친절하셨고, 또 고기맛도 매우 좋았기에 이렇게 사진과 함께 글을 적어봅니다.

역시 맛집은 맛으로 승부를 해야 하는거니까요 ㅎㅎ

 

 

 

도톰한 제주통돼지 삼겹살. 묵은지와 함께 상추에 싸서 고추나 마늘, 양파와 함께 넣어서 쌈싸먹으면...

키약~~ 정말 맛이 기가막힙니다. ^^

 

올림픽공원 주변의 큰 대로변에 있지 않아서 차타고 다니면서 찾기는 좀 어려울듯 싶어요.

하지만 워낙 맛이 좋기에, 알아서 찾아온다고 하더라구요. ^^

언제 또 올림픽공원을 갈지 모르겠지만, 또 다시 간다면 꼭 들려볼 예정입니다.

와이프도, 아이도 이날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 ^^

 

숨어있는 맛집 탐방하기. 바로 호기의 주특기죠. ^^

이상으로 올림픽공원 맛집, 방이동 삼겹살 맛집을 간단하게나마 소개해드렸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