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역 맛집으로 조심스레 말해보는 짬뽕집

Posted by 호기짱
2014. 2. 11. 13:37 맛난거 먹기/그외 지역 맛집

분당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마침 점심때라,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서현역 인근에 있는 음식점을 쭉~ 둘러봤습니다..

 

서현역에는 AK백화점도 있고 상당한 번화가라서 그런지 정말 수많은 맛집들이 있더군요.

간판이 너무나 복잡하게 있어서 눈이 아플정도.

 

 

수많은 서현역 맛집들 중, 우리 일행이 선택한 메뉴는 짬뽕.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을 한번 즐겨보기 위하여 ㅋㅋ

 

 

 

찾아 들어간 짬뽕집은 '고수'라는 곳이었어요.

점심때가 조금 지나서 그런지 사람이 좀 빠진 상태였는데.

너무 북적거려도 먹기 불편한데, 차라리 잘 되었죠. ㅎㅎ

 

 

고수... 음.. 뭔가 포스가 느껴지는군요.

과연 그 짬뽕맛도 그럴까?

나름 의구심을 가져보며 이집의 주메뉴인 짬뽕을 시켜봤습니다.

 

 

 

짬뽕을 기다리며, 이것저것 찍어봤어요.

각도가 좀 여의치 않아서 그런지 메뉴판이 잘 안보이네요 ㅡㅡ;;

 

 

여기 서현역 맛집 짬뽕집은 수타짬뽕입니다.

수! 타!

 

 

 

 

일행중 한명은 짬뽕밥을 시켰어요.

오징어가 아주 통통하게 통째로 나오더라구요.

홍합도 많았구요...가 아니라 홍합 껍질만 있고 비어있는게 좀 많았어요 ㅡㅡ;;

 

 

 

 

 

제가 주문한 이 집의 메인요리, 수타짬뽕입니다.

일단 시각적으로, 국물색깔 좋았습니다.

코를 찌르는 짬뽕의 강렬한 향기~~ 그것도 좋았습니다. ^^

 

 

 

 

 

여기 고수 짬뽕집의 짬뽕은 국물도 좋았고, 해산물도 괜찮았어요.

면은 부추 성분이 들어가서 몸에도 좋구요.

 

다만 조금 아쉬운것은, 면발이 그닥 탱탱 하지 않더라구요.

수타면발 특유의 탱글거림이 좀 아쉬웠는데, 그것만 빼면 나머지는 전반적을 괜찮았습니다. ^^

 

 

이상, 서현역 맛집들중 제가 가본 짬뽕집, 고수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